REVIEW

뒤로가기
제목

불만족

작성자 잇체인지(ip:)

작성일 2023-02-24 17:09:14

조회 13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고객님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앞서 네이버 고객 문의글에 답변 드렸다시피, 네이버 고객문의을 운영하지 않아 답변이 늦어진 점 정말 죄송한 마음입니다.


문의주신 냉동에 관하여 다시 전달드리자면,


빵 자체가 꽝꽝 어는 제품이 아니기에, 얼음이 얼어 있는 상태라면 제품에 문제 없다는 말씀드립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